커뮤니티  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• home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제 목 재직자 홈페이지 이용가이드
작성자 전문기 작성일 2015-03-23 조회수 664

안녕하세요! (주)다산MPS입니다.

금번 홈페이지 리빌딩작업을 통해 새롭게 변화된 홈페이지 활용법에

대하여 간단히 안내드립니다.

1. 급여명세서 및 증명서발급요청

 1) 왼쪽 중앙 급여명세서 및 증명서발급요청 클릭

 2) 사원방로그인(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기존과 동일)

   - 로그인이 안될시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.

 3) 각항목에서 확인가능

2. 증명서 발급

 1) 증명서 발급요청 항목 클릭하여 상세내역작성

 2) 관리자승인 후 증명서 발급 페이지 하단 증명서 신청결과 확인

 3) 구분 -> '출력가능' 상태시 클릭하면 증명서 인쇄화면 팝업창오픈

 4) 증명서 인쇄

 * 빠른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담당매니져에게 직접 유선연락을 주시거나

    증명서신청 후 담당매니져에게 문자주시면 즉시발급도와드리겠습니다.

    증명서발급관련 문의처

    본사 : ☎ 02 - 2057 - 9191  서부지사 : ☎ 063 - 714 -2240

이전글 임직원을 위한 온라인강의실 오픈 
다음글 (주)아워홈 근로자파견계약 갱신 
리스트로